Web Magazine Production & E-Book

Web Magazine Production & E-Book

제목[국제기자단 기자들, 2024과학의 미래 출간] 12인 영글로벌 리더들의 제안 2023-09-15 06:48
작성자 Level 5


[국제기자단 책 출판]

2024과학의 미래 - 12인 영글로벌 리더들의 제안


저자 국제기자단 청소년 기자들

김도현 박윤 이유찬 박예은 박시환 이운찬 박시후 김환히 이승운 이봄 민재이 박찬휘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E472532265&start=pnaverebook


예스24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1946949


아마존(영문판)

https://www.amazon.com/-/ko/dp/B0CHY9SHRZ/ref=sr_1_1?crid=2OMDE6XACM23V&keywords=2024+the+future+of+science&qid=1694728454&sprefix=2024the+future+of+science%2Caps%2C272&sr=8-1


책소개 

미래는 천재들로 인한 기술산업, 투자자, 엔터테인먼트 분야 세 그룹으로 나뉘게 될 것 같다.

이 세 그룹들이 현재 세상을 크게 좌우하고 있으며, 미래산업으로도 지대한 영향력을 발휘하게 될 것이라는 판단이다.


과학기술 분야는 미래산업의 주요 동력 중 하나 일 것이다. 인공지능, 빅데이터, 생명공학 등과 같은 첨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전 세계의 기업 및 산업에 큰 파급효과를 발생시킬 것이다.


투자자는 미래산업을 이끄는 역할을 한다. 기술 이슈와 미래 성장 가능성 같은 다양한 요소를 바탕으로 투자를 결정하며, 효과적인 투자 결정은 미래산업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시장경제 발전을 위해서라도 투자자들의 판단으로 산업이 이어나갈 것이다.


엔터테인먼트 분야는 미래산업의 다양화와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게임 분야, 어플리케이션, 콘텐츠, 방송 등 이러한 새로운 분야에서도 기술력과 창의성을 경쟁하며, 미래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들은 모두 하나의 분야에서 독립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것이 아니라 각 분야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발전해 나갈 것이다. 따라서 미래 사회 내가 이 세 가지 분야 중 어떤 분야로 나아갈 것인지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향후 미래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이들 간의 상호작용과 세분화된 분야들의 발전을 고려해야 되기 때문이다.


2024년에 세상이 어떻게 변할지 정확한 예측은 불가능하지만 몇 가지 가능성 있는 변화를 예측해 볼 수 있다.


2024년 과학의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첫 번째는 6G 기술의 보급이다. 6G 네트워크 기술은 이제 막 상용화 과정에 접어들고 있다. 2024년에는 이 기술이 좀 더 보급되어 IoT 기술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빠른 응답속도와 대용량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공지능 기술의 발전은 현재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이 더욱 발전하여 인공지능 스피커와 같은 인공지능 디바이스가 인간과 보다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누는 데 사용될 것이다.


양자컴퓨터의 발전은 현재 많은 연구가 진행 중이다. 2024년에는 더욱 높은 수준의 양자컴퓨터 기술이 개발돼 다양한 분야에서 응용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환경문제는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2024년에는 더 많은 정치적 논의와 내부적인 노력에 따라 대체 에너지 확대와 같은 대응책이 더욱 확대될 것이다.


2024년은 벌써 다가왔다. 따라서 우리는 2024년을 준비하고, 키워드들을 중심으로 현재의 세상에 대해 알아봐야 한다. 이 책이 여러분들을 미래사회로 이끄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


미래의 과학 표지 영문.jpg
2024 과학의미래 영어.png
 


#2024과학의 미래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