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ews

Press News
제목국제기자단 온라인 자원활동가 모집 2022-06-17 22:27
작성자 Level 5

​지속가능한 환경을 생각하는 애월단과 국제청년미디어기자단에서 온라인 자원활동가를 모집합니다.


모집기간:2022년 06월 17일(금)~6월 30일(목)

활동기간:2022년 07월 ~ 12월(6개월간 )

합격발표:07월 01일(금)


지원서: 프로필(자유형식) 이메일 지원 unfriends2020@naver.com


지원부서:

운영팀 / 홍보팀 / 콘텐츠제작팀 / 기획사업팀 / 학술팀


​지원사항:

봉사활동 및 인턴십 확인서 

추후 사무국 팀원 우선 선발 및 가점 부여

영어가능자 우대 


​문의:

사무국: 064-799-3698 / 010-9665-8188



국제청년미디어기자단(국제기자단)은

국내외 청년언론인으로 구성된 디지털리터러시 교육 기반 봉사 단체입니다.


주요 업무는 국내외 청년들과 청소년들에게 글로벌 미디어 교육을 진행하고, 한해 이슈가 되는 글로벌 문제를 발굴해 취재하고 대안을 제시합니다.

국제청년미디어기자단에 소속된 12개국 200여명의 외신기자들과 UN 국제전문가들이 함께 만나 UN의 목표와 철학을 나누고 UN의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SDGs)가 지향하는 가치에 따라 글로벌 미디어 교육프로그램과 디지털리터러시, 세계시민의식, 지속가능한 환경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제청년미디어기자단은 전 세계 청년과 청소년들에게 각국에 직면한 문제를 미디어를 통해 알리고 함께 해결 방안을 논의합니다. 또한 미디어교육을 통해 언론인으로서 디지털리터러시 역량을 기르고, 발휘하는 동시에 세계시민의 역할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UN DPI(The United Nations Department of Public Information,

UN 공보국)산하 NGO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가진 역량에 집중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저희 국제청년미디어언론인들이 전 세계 청년들과 청소년들에게 글로벌 미디어를 기반으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세계 문제에 대한 대안을 세우는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