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Magazine Production & E-Book

Web Magazine Production & E-Book

제목[국제기자단 1기 이북 Earth NOTE 1 출간]2022-02-13 22:24
작성자 Level 5

[국제기자단 1기 미션 이북 Earth NOTE 출간]

국제기자단 1기 학생여러분, 전자책 세계에서 저자가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미션 80%를 수행한 국제기자단 1기 학생 저자들은 공동저자로 게재됐으며, 개별로 이북 전체 내용을 전송해 줄 예정입니다. 전자책 전용 파일인, 이펍 파일이라 전자책 리더기가 필요하니 리더기 어플을 다운받아 읽을 수 있습니다.

전자책

예스 24, 밀리의 서재에서도 읽기 가능

국제기자단 2, 3기 학생기자들이 작성해 준 미션 등도 이북으로 차례대로 출간 예정이오니 본인 이름으로 나가는 기사들과 콘텐츠들을 매월 잘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국제기자단 어스 노트 전자책은 미션 80%를 수행한 1기 학생들의 글만 실었으며, 출판시장에 공동저자로 등재됐습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전자책 출판 저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마지막까지 저작권 여부, 맞춤법, 자료 출처까지 확인하느라 늦어진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학생들이 미션을 수행하는 길에 글과 사진 등 무단도용은 훗날 법적 소송의 소지가 될 수 있습니다.

1기 학생들의 이북 출간은 다음주 다양한 매체 등 언론사에 뉴스화될 예정입니다.

[1기 학생들의 전자책 국제청소년미디어기자단, Earth NOTE 보기 방법]

1.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ttp://naver.me/x4bPDOMo

검색어 : 국제청소년미디어기자단, EARTH NOTE

2. 밀리의 서재

어플 밀리의 서재 다운 후 이용가능 어플내에서만 이용가능 폐쇄형.

EARTH NOTE 검색 책 대여 > 다운로드 가능

https://vo.la/AzHAj 


> 서재담기 > 한줄리뷰 > 포스트

밀리의 서재 가입후 한 달 간 무료, [국제청소년미디어 기자단 EARTH NOTE]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 수 있도록 홍보합니다.

검색어 : 국제청소년미디어기자단, EARTH NOTE

3. 1기 학생들 개별 카톡으로 이펍 파일 전송. 본인의 책을 이펍파일로 소장하면 됩니다.(파일 읽기는 이펍 리더기 다운로드)

[저자소개]

국제청년미디어기자단(국제기자단)은 국내외 청년 언론인으로 구성된 미디어 교육 기반 봉사 단체입니다. 세계시민교육과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과정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김주현, 이은주, 박은주, 황소현, 정희양, 이은아, 이현나 연구원들이 저자로 참여하였습니다.

학생 저자는 강채리, 고서윤, 고유경, 김나경, 김다은, 김다혜, 김민결, 김수연, 김아영, 김채희, 김태용, 김하랑, 박규리, 반혜율, 심닻별, 안지우, 이민영, 이수임, 이재겸, 이창민, 이한나, 이호연, 정예원, 정예진, 정유현, 조수아리, 황은총 국제청소년미디어기자단 1기 학생기자들입니다.

국제청소년미디어기자단은 청소년을 중심으로 구성된 교육 기반 미디어 활동 단체로서 세계 시민이자 미래의 언론인으로서 범지구적 차원의 문제와 이슈에 대해 미디어 콘텐츠 및 기사를 작성하고 이를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저자인 학생 기자와 교사 연구자 그리고 청년 언론인들은 지구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고민하며 이를 위한 국제 회의와 포럼에 참석하고 환경 보호 및 사회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학생기자들은 콘텐츠와 기사를 작성하는 것을 넘어서 글로벌 인재이자 선한 영향력을 지닌 세계시민으로 성장하기 위한 배움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문의:064-799-3639


mb-file.php?path=2022%2F02%2F13%2FF66_1%EA%B8%B0%20%EC%B1%85.JPG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