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Jeju Reading Camp

Korea Jeju Reading Camp
제목[IYMP 돌봄 스피치] 참가 신청 중 2024-02-22 19:43
작성자 Level 5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9.png
10.png
11.png

초인재성장플랫폼 더미션


[IYMP 돌봄 스피치] 

http://www.unfriends.org/ 


안녕하세요. 학생 여러분!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었는데요.


여러분이 부끄러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선생님이 대면수업을 준비했습니다. 


그동안 국제기자단 연구원들은 채드윅, NLCS, KIS 국제학교 등 수도권과 제주에 있는 국제학교에서 대면수업으로 스피치 교육을 진행했는데요. 이제는 더 많은 학생들에게 교육을 제공하고자 전국 학생들을 위한 스피치 교육을 진행합니다. 


새학기 "부끄럼 탈출 프로젝트"란 무엇일까요?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소중한 감정 중 하나인 '부끄러움'을 극복하고, 자신감 있는 자기 표현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초인재성장플랫폼 더미션]의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는 부끄러움이라는 감정을 두려움이 아닌, 용기로 바꾸어보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스스로를 더 잘 표현할 수 있게 되면, 새로운 학기, 새로운 도전이 두렵지 않게 될 거에요.


이 프로젝트는 모두에게 열려있으니, 아무려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함께 부끄러움을 이겨내고, 새로운 나를 만들어가요.


자세한 사항은 국제기자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학기, 새로운 도전을 기대하며,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었지만, 여러분의 성장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스피치 교육은 현직 성우와 아나운서, 국제독서스피치프레젠터, 기자들이 대면으로 진행합니다. 

#스피치# 성우# 아나운서# 제주# 돌봄 # 언어# 발표# 자신감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